리치왕의 분노 : 첫번째 영웅 장비(에픽 아이템) 얻다

무엇을 하던 간에 첫 번째라는 것에는 남다른 기쁨과 설레임이 있습니다.

80 레벨을 달성하고 이틀 동안 플레이도 거의 못 하고 지냈습니다. 삼일째가 되는 어제부터 인던 나들이에 나섰습니다. 원래는 일반 인던을 충분히 경험하고 영웅 인던을 간다는 것이 계획이었지만 요즘 일반 인던은 거의 제끼는 분위기라 파티를 구할 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길드원들의 배려로 바로 영웅 인던으로 진출했습니다. 영웅 인던이다 보니 나오는 장비 하나하나 좋은 것이지만 어찌된 일인지 사제가 쓸 수 있는 것이 나오지 않더군요. 중간에 소소하게 천 장비를 줍기는 했지만 영웅 장비가 아니라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러다 아졸네룹 최종 보스 아눕아락이 영웅급 마법봉을 툭~ 떨구더군요. 마법봉을 사용 할 수 있는 직업은 저 혼자였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마법봉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쓰러진 제왕의 마법봉을 시작으로 앞으로 어떤 멋진 장비들을 구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리치왕의 분노 : 첫번째 영웅 장비(에픽 아이템) 얻다”의 4개의 생각

  1. 저도 거의 모든퀘(업적을 달성할만큼만)랑 인던을 돌면서 진행하는게 목표였는데 하면 할수록 퀘가 점점 남네요;; 인던은 한번씩은 가고 있습니다. 길도 익히고 재미도 있고 일석이조

  2. 주성치 // 나중에 현자 업적에도 한 번 도전 해보세요. 현자를 달고 싶기는 한데 지금 신성 사제로 노스렌드 퀘스트를 진행 할 엄두를 못 내고 있습니다.

  3. 쟌나비 // 영웅(에픽, Epic)급은 희귀(레어, Rare) 보다 상위등급의 장비입니다. 하하. 와우는 좀 장비를 빡빡하게 내놓지 않기는 합니다만 말입니다. :cool: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