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영웅 장비 : 전망대 장갑, 파멸의 벨트, 기묘한 치료법 안내서

2008-12-09

80 레벨 달성 이후 영웅 인던에 가기 위해 주변 사람들에게 같이 가자고 많이 꼬시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미 더 상급 인던에 도전해야 할 정도로 장비를 확보했지만 뒤늦게 장비 파밍(구하기) 대열에 합류한 저를 위해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타레나스님과 함께 드락타르 성채를 다녀왔고, 아크샤만과 함께 우트가드 첨탑을 다녀왔습니다. 둘 다 난이도가 상당한데다가 경험이 부족하여 꽤 고생을 했습니다.

그래도 마지막에 제가 사용 할 수 있는 장비들이 나왔습니다. 전망대 장갑은 주사위를 이겨서 얻을 수 있었고, 파멸의 벨트는 마법사에게 더 어울리는 장비임에도 불구하고 마법사님이 이미 가지고 계신 것이라 제가 염치불구하고 주웠습니다. 영던 두 곳을 고생고생 하면서 마치고 나니 무용의 휘장이 30개 넘게 모였길래 25개를 주고 기묘한 치료법 안내서와 교환받았습니다.

어쩌다 보니 하루 저녁에 영웅 장비를 3개나 구해버렸네요. 그 중 하나는 휘장으로 교환한 것이기는 합니다만 어쨋거나 이런 날이 그렇게 흔하지 않을텐데 말입니다. 고생한 것에 대한 보상은 확실히 받은 것 같습니다.

7 Comments
2008-12-09 @ 2:48 오후

저도 어제 2곳을 돌았으나… 제 아이템은 구경도 못 해봤습니다만…OTL

응답
2008-12-09 @ 8:23 오후

하늘이 // 쏟아질 날도 있겠지요. ;;

응답
아키먼드
2008-12-10 @ 12:22 오전

첨탑은 정말이지..골라서 받아야지..원래 제가 아무나 받아서 좀 고생하고 헤딩해도 끝까지 깨는 스타일인데.. 어제와 오늘 (첨탑, 안카헤드) 생고생 하고..그래도 난이도 좀 있는 영던은 골라서 받기로 했어요..물약이 남아나질 않아서 -_-;;;

응답
2008-12-10 @ 11:20 오후

아키먼드 // 그래도 어제 정도면 크게 고생한 정도는 아닌 것 같아. 안카헤드에서 고생 좀 했나보군. 영던이 쉬워서 대충 하면 된다고는 하지만 몇몇 영던은 그렇지는 않은 것 같으니 업적 보고 모으는 것도 괜찮을 것 같군.

응답
아키먼드
2008-12-10 @ 11:55 오후

// bookworm 정리를 하자면..제일 쉬운 영던은 성채고요..마탑은 탱, 딜, 힐 셋중 하나라도 쩔면 쉽게 깹니다..아졸네룹은 1네임드가 제일 힘든데 센스만 있다면 쉽게 깨고 없으면 좀 고생합니다. (독해제 클래스 없어도 됨)..안카헤드는 좀 지랄맞아요. 막보스가 정신이상을 걸면 자기파티원과 4:1로 싸워야 하는데 힐러는 버텨서 살아남는게 목적이라면 딜러는 빨리 제압하고 힐러를 도와야 하는데 꼭~먼저 죽는 딜러가 있어요 -_-;; 그러면 무지 힘듭니다. 안카헤드는 딜러들이 잘해야 합니다..드렉타론성채는 그냥저냥 할만하고요..군드락은 센스만 있음 깰 수 있지만..탱커가 좀 버텨줘야 합니다..옛솔름과 보라빛요새는 성채보다 약간 어려운정도..쉬운편입니다..돌의전당은 딜러도 쩔어야 하고..탱커와 힐러 센스도 중요합니다..특히 힐러센스가 좋아야 해요..번개의전당은 센스만 있음 깰 수 있습니다. (번전은 템좀 되는 사람들만 신청하니)..마력의눈은 공략법 알면 쉽게 깨고요..아니면 어렵다고 합니다..왜냐면 용타고 용기술로 싸우는 거거든요;;;

응답
아키먼드
2008-12-11 @ 12:03 오전

// bookworm 첨탑을 빼먹었군요..첨탑은 도적 한명에 광딜 2명 델고 가면 편해요..마법사, 조드 / 징기, 사냥꾼.. 경험상 마법사/사냥꾼 조합이 제일 좋아 보입니다..맨 처음 고생했을때는 고술데려 갔었나요? 광딜이 안되서 힘들었었지요..

응답
2008-12-11 @ 10:17 오전

아키먼드 // 그러고 보니 아직 마눈이랑 옛 솔룸을 안 가봤군. 오늘 한 번 가볼까.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