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OS X Snow Leopard Up-to-Date 프로그램 주문

6월에 열린 WWDC에서 다음 Mac OS X 버전인 Snow Leopard도 발표되었는데 MS처럼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 같은 것이 없나 궁금해 했었습니다.

Mac OS X Snow Leopard 업그레이드 행사 같은 것이 있기는 한데 무료는 아니더군요. 하지만 발표된 업그레이드 가격 보다는 훨씬 싸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프로그램이 있어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은 했지만 물건은 Snow Leopard가 나올 예정인 9월은 되어야 받을 수 있겠군요. 잊어버리고 지내다 보면 갑자기 짠~ 하고 택배가 올 것 같습니다.

Snow Leopard는 어떤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을지 궁금 해지는군요.

Mac OS X Snow Leopard Up-to-Date 프로그램 주문”의 3개의 생각

  1. 음..알려진 정보만으론 뭐가 좋아진건지 알수 없네요. 설치용량 줄어든거 하나빼곤 거기서 거기일듯 싶은데;; 속도와 안정성이 향상됐으려나? 전 UI부터 확 바뀌지 않으면 돈주고 바꿔야 겠다는 생각이 안드네요. 무상으로 해주면 모를까..

    어쨌든 개발용으로만 쓰는거라..Mac OS 버전은 개발자툴만 잘 돌아가면 상관없고 아이폰OS는 3.0 나왔다고 해도 대중적인 2.0으로 개발해야 할테니 아이팟터치 업그레이드도 안하고 있습니다. 물론 9월에 아이폰3Gs 판매되서 구매하게 되면 무조건 최신버전으로 ㅋㅋ

    1. 업그레이드 가격이 29달러인가요? 29달러면 3~4만원 정도 한다는 건데. 크게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네요. 왠만한 사용는 업그레이드 하겠군요..근데 업그레이드 버전이 기존OS 설치된 상태서 재설치 하는거라..설치 시간이 배로 걸리는데..

      지금 제가 타이거버전 설치하는데 1시간30분정도 걸리고 레오파드로 업그레이드(재설치)하는데 1시간정도 걸리는데;;; 타이거 -> 스노우가 된다면 모를까. 타이거 -> 레오파드 -> 스노우 이렇게 된다면? OS설치하는 시간만 3시간이 넘는단 소린데..아아..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업그레이드 가격이 저렴하니 한번 고려해볼만 한데..처음부터 스노우로 설치가능하면 무조건 업그레이드.. 기존OS먼저 설치된 상태서 설치하는거면 고민해 봐야 겠네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